【WKBL프로농구】11월02일 우리은행 vs BNK썸 한국농구 생중계,스포츠분석
홈팀: 우리은행(1승)
우리은행은 시즌 개막전(10/2)에서 신한은행을 상대로 76-64 승리를 거두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리바운드(37-41)에서 다소 열세를 보였으나, 범실(6-18) 관리에서 우위를 보였고 3점슛(6개-3개)에서도 효율적인 공격을 선보였다. 박지현(호주 뱅크스타운), 박혜진(BNK), 최이샘(신한은행), 나윤정(국민은행)의 주력 선수 이탈 공백 속에서도 김단비가 34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해결사 역할을 완벽히 수행했다. 한엄지(14득점, 10리바운드)와 이명관(14득점)의 안정적인 지원 속에 아시아쿼터로 영입한 모모나가 신지현 마크에서 뛰어난 수비력을 발휘했다. 스나가와 나츠키 역시 백코트에서 견고한 경기력을 보이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다.
원정팀: BNK썸(1승)
BNK썸 역시 개막전(10/30)에서 삼성생명을 69-64로 제압하며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신규 영입한 박혜진(10득점)이 배혜윤과의 1대1 매치업에서 뛰어난 수비력을 선보였고, 안혜지가 27득점으로 팀 공격을 주도했다. 김 소니아(17득점, 10리바운드)가 골밑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과시했으며, 아시아쿼터 이이지마 사키는 탁월한 수비 움직임으로 상대 공격을 효과적으로 제어했다. 특히 이소희(9득점)와 안혜지로 구성된 국가대표 백코트 콤비의 호흡이 돋보였다.
상대전 분석
최근 컵대회 맞대결에서는 우리은행이 80-75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베팅 분석
박혜진의 김단비 저지 능력이 승부의 관건이 될 전망이다. 김 소니아의 기동력을 활용한 한엄지와의 매치업 우위, 그리고 3점슛 옵션을 더한 다재다능한 플레이가 예상된다. 여기에 이소희-안혜지로 이어지는 국가대표급 백코트 조합의 위력이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베팅
- 유력 승부예측: BNK썸 승리
- 변동성 고려 베팅: BNK썸 5점차 이상 승리